scrolldown

It's time to travel!

아름다운 부안을 소개합니다.

travel 01변산해수욕장

부안읍에서 남서쪽으로 6 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희고 고운 모래로 된 긴 해안에 푸른 소나무가 숲을 이루었으며,
조석간만의 차도 심하지 않아 대천 ·만리포 해수욕장과 함께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의 하나로 꼽힙니다.

travel 02고사포해수욕장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운산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약 2km에 이르는 백사장과 방풍을 위해 심어 놓은 약 300m의 넓고 긴 송림이 장관을 이룹니다.
일대의 해수욕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서해의 다른 해수욕장보다 물이 맑고 모래도 곱고 부드럽습니다.

travel 03사랑의 낙조공원

변산반도 서쪽의 여러 해변에서 만나는 일몰 풍광이 탁월합니다. 푸른 바다와 해변의 기경이 어우러진 낙조는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입니다.
채석강과 솔섬, 사랑의 낙조공원 등 해안을 따라 낙조명소가 흩어져 있어 산행 후 바닷가에서 일몰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travel 04채석강

바닷물에 침식되어 퇴적한 절벽이 마치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합니다. 주변의 백사장, 맑은 물과 어울려 풍치가 더할 나위 없습니다.
여름철에는 해수욕을 즐기기 좋고 빼어난 경관 때문에 사진 촬영이나 영화 촬영도 자주 이루어집니다.

travel 05격포항

격포항은 해양수산부에서 선정한 우리나라 '아름다운 어촌 100개소' 중 한곳입니다. 서해 청정해역의 감칠맛나는 수산물이 많이 나오는 곳으로,
주꾸미, 갑오징어, 꽃게, 아구, 우럭, 노래미, 광어, 전어, 백합, 바지락 등의 수산물이 많이 나오며 노을질무렵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travel 06내소사

지붕 처마를 받치기 위한 장식구조가 기둥 위뿐만 아니라 기둥과 기둥사이에도 있는 다포 양식인데, 밖으로 뻗쳐 나온 부재들의 포개진 모습은 조선 중기 건축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고, 대웅보전의 꽃문살에서 당시의 뛰어난 조각 솜씨를 엿볼 수 있으며, 불상 뒤쪽 후벽에는 우리나라에 남아있는 것 중 가장 큰 ‘백의관음보살좌상’이 그려져 있습니다.
보물 제291호 대웅보전을 비롯하여 보물 제277호 고려동종, 보물 제278호 법화경절본사경 등과 유형문화재로 지정된 요사채, 설선당, 삼층석탑이 있으며 내소사 일원은 전라북도 기념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주문에서 시작되는 600m의 전나무숲길은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었으며 사계절 색다른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travel 07변산반도국립공원

국내 국립공원 중 유일하게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다기능 공원입니다.해안가는 외변산, 내륙 산악지역은 내변산이라 구분하고 있으며
해수욕과 등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사시사철 수 많은 탐방객이 찾습니다.

travel 08변산자연휴양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변산반도 국립공원에 위치한 변산자연휴양림은 2015년 2월에 개장한 우리나라 첫 해안형 자연휴양림입니다.
바다를 품은 숲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위치도 격포와 곰소 중간지점이라 변산마실길을 거닐면서 부안의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room style

어디에서
쉬고
싶으세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 에 있습니다.

all you need is

reservation